2013학년도 동아리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이송우 | 등록일 | 13.02.25 | 조회수 | 1058 |
첨부파일 |
|
||||
가. 동아리 운영 안내 1) 교육과정 내 동아리 활동과 교육과정 외 동아리 활동을 신청받아 운영한다. 2) 교육과정 내의 동아리는 1교사, 1학생은 반드시 한 동아리에 가입 운영한다. 3) 교육과정 외의 동아리는 별도의 학생 및 교사의 희망을 받아 운영하며 중복 가입이 가능하다. 4) 교육과정 외의 동아리는 주말에 운영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되 주중에는 되도록 피한다. 5) 동아리는 최소 10명 이상 운영하는 것으로 하되 인원이 많은 경우는 적절히 조절한다. 6) 3학년은 3학년 부장, 담임으로 별도 운영한다. 7) 동아리는 학생의 희망에 의해 구성되며 필요한 경우 교사가 만들어 운영한다. 8) 기존의 동아리명으로 가능한 한 운영하되 학생 희망 및 지도교사에 따라 신설 가능하다. 나. 동아리 조직 1) 2013.03.06(수) 6교시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
이전글 | 2013년 1/4분기 공납금 납부사항. |
---|---|
다음글 | 2013 1학기 1학년 청심학사 입사 안내 |